하지만 이게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업자들이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기 때문인데요. 개통 다음날 바로 정지하면 개통점에서 바로 전화가 올겁니다.



{경기도 이천시 증포동 센트럴푸르지오아파트 삼성시스템에어컨 드레인 누수수리

가끔 폰테크를 하고 생긴 유심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소액 결제를 막아놓고 파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유심 판매 자체가 대포폰을 파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특히 유심을 줬을 때가 문제인데요. 업자들이 그 유심으로 소액결제나 국제전화를 얼마나 할지 전혀 예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언뜻 보기에는 핸드폰을 일정 기간 동안 사용만 하고 다시 되팔면 되기 때문에 중고나라와 같은 개념이 아닐 까 하는 생각이 드실 수가 있을텐데요. 하지만 폰테크를 미등록업체에서 진행하게 되실 경우에는 불법적인 일에 휘말리게 될 수가 있다고 합니다.

핸드폰 매장을 운영하는 사람이라고 안내하며 상관없는 매장 대리점 판매점 사진을 투척하며 안심을 시켜드립니다. 

직접 내방하지 않거나 방문 출장없이 신분증이나 요청한 서류들을 퀵으로 보내고 진행하게 되면 사기의 위험이 높습니다.

나중에 월 요금이나 위약금 설명을 못들었다고 업자에게 따져도 별 소용이 없습니다. 대부분 업자들은 이미 설명 다했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게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업자들이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기 폰테크 때문인데요. 개통 다음날 바로 정지하면 개통점에서 바로 전화가 올겁니다.

비교적 규모가 작은 판매점이라면 언제든지 문닫고 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질적으로 장사만 매달리는 일부 판매점 점주들도 시장상황이 안좋아지면 매장문을 닫게 되는 폰테크 경우가 많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